Windows 3 제어판 메일 애플릿을 수정하는 가장 좋은 방법

October 15, 2021 By Lawrence Scanlon Off

권장: Fortect

<리>1. Fortect 다운로드 및 설치
  • 2. 프로그램을 열고 "스캔"을 클릭하십시오.
  • 3. 복구 프로세스를 시작하려면 "복구"를 클릭하십시오.
  • 이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고 몇 분 안에 PC를 수정하십시오.

    개인 컴퓨터에 Windows 7 제어판 메일 애플릿이 설치되어 있는 경우 이 문서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NS.제어판이 대부분의 경우 클래식 레이아웃에서 사용되는 경우 고객은 아이콘 목록 바로 위에 메일 애플릿을 볼 수 있습니다. 범주 보기 중에 여기에서 제어판을 사용하는 경우 If 범위 아래에서 이 특정 메일 애플릿을 찾을 수 있습니다. Windows 7: 사용자 계정 및 가족 보호 Windows 8: 가족 보호를 위한 사용자 계정

    NS.
    control part mail applet windows 7

    페이지를 첨부하는 첫 번째 단계는 Outlook 내에서 외부로 여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려면 “메일 이외의 제어판” 중 일부를 엽니다. Windows는 제어판의 마지막 그룹에 메일 사진을 표시하지 않으며 많은 브라우저에서 볼 수 없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사용자는 제어 그룹을 열고 자주 검색 상자에 메일을 입력하거나 매우 일반적인 보기 또는 아이콘 보기로 전환할 것을 촉구합니다.

    참고. 32비트 패키지가 설치된 경우 이것은 Outlook 10 또는 2013년 64비트인 경우 Windows Mail 기호가 메일(32비트)로 표시됩니다. Outlook 2013 및 Outlook 2016에서는 “메일 형식: (Microsoft Outlook 2016) (32비트)”를 사용하는 애플릿 이름이 필요할 때 Outlook 버전이 추가됩니다.

    모두 Cortana의 검색 상자에 대시보드를 입력하거나 설정의 모든 검색 상자에 입력하여 시작합니다. (이는 실제로 “Control” 작성을 완료하기 전까지 발생합니다.)

    멋지거나 작은 아이콘(1)으로 모양을 변경한 다음 Applet Mail 또는 Class에서와 같이 하십시오. 탐색 상자(2)에 메일을 보내고 Windows가 이를 믿도록 합니다. 그것을 여는 데 도움이 될 메일 아이콘을 두 번 클릭하십시오.

    권장: Fortect

    컴퓨터가 느리게 실행되는 것이 지겹습니까? 바이러스와 맬웨어로 가득 차 있습니까? 친구여,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Fortect이 하루를 구하러 왔습니다! 이 강력한 도구는 모든 종류의 Windows 문제를 진단 및 복구하는 동시에 성능을 높이고 메모리를 최적화하며 PC를 새 것처럼 유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러니 더 이상 기다리지 마십시오. 지금 Fortect을 다운로드하세요!

    <리>1. Fortect 다운로드 및 설치
  • 2. 프로그램을 열고 "스캔"을 클릭하십시오.
  • 3. 복구 프로세스를 시작하려면 "복구"를 클릭하십시오.

  • 클래식 데스크톱을 많이 사용하는 사람이 있으면 Windows 부팅 단계를 클릭하고 그런 다음 입력된 필드에 “mail”을 입력합니다. 설정(이해 필드 아래)을 선택한 다음 메일을 클릭합니다.

    터치스크린에서 실제 새끼손가락을 화면 쪽으로 밀어 아이콘으로 스크롤하고 검색하려는 경우 인센티브를 선택한 다음 검색 필드에 메일을 끝까지 입력합니다. 설정(보기 필드 아래)을 선택한 다음 메일을 클릭하십시오.

    검색 상자에서 Control-Type-Panel을 업스트림 축소 패널로 이동할 수도 있으며 이는 실제로 Windows 7까지 매우 유사합니다.

    < p> 설치된 모든 업데이트로 구성된 Windows 8.1은 컨텍스트 메뉴를 통해 오른쪽 네거티브에 실제 제어판도 있습니다. 개인이 위의 Windows 10에서 볼 수 있듯이 물론 시작 버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제어판을 구입하여 엽니다.

    Windows 7에서는 다음과 같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패키지(또는 메일(32비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1. 모든 메일 찾기(1)
    2. 유효한 형식의 기호를 건너뛰고 (2) 검색합니다.
    3. 가족 보호 카테고리 외에 사용자 계정 검색(3)

    < img src="https://patrickhoban.files.wordpress.com/2013/11/3-working-modified.png" 스타일="margin-top:20px; margin-bottom:20px; display: block; margin: 4 auto;" alt="제어판 메일 애플릿 Windows 7">

    부분적으로는 모든 Windows 버전에서 작동하기 때문에 내가 사용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시작 메뉴의 인기 검색 상자에 메일을 입력했지만 Windows 시작 메뉴 배당 목록에 없으면 관리 그룹이 메일을 찾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참고. 시작 메뉴 검색 상자에 메일을 입력했는데 메일 애플릿이 나타나지 않으면 제어판 제목 중 일부를 클릭하여 현재 실제 검색을 제어판으로 제한합니다.

    appFly Mail을 모호하게 클릭하면 조직에 다음 대화 엔진이 표시됩니다.

    • 이메일 계정을 선택하여 계정 디자인(또는 프로필이 둘 이상인 경우 기본 프로필)과 같은 연락처 정보를 찾습니다.
    • 디스크 파일 버튼은 모든 사람이 기본 계정으로 사용할 개인(* .pst) 개인 기록을 편집하거나 더 큰 .pst 파일을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보기
    • 구성 요소 프로필을 사용하여 여러 프로필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추가 프로필을 만듭니다.

    광고 프로필을 선택하면 대화 후에 보게 될 것이기 때문에. 여기에서 프로필 제거(1)라고도 하는 추가 및 재구성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회사와 가족이 여러 정보를 사용하는 경우 Outlook을 사용자 지정하여 다운로드할 프로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2).

    의심스러운 계정을 이상하게 만들거나 손상시켰을 수 있거나 일반적으로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어떤 새 프로필이 설계될 것인지 들었다면 , 프로필을 복제하지 마십시오.를 실행합니다. 이것은 프로필과 관련된 새로운 유형의 표절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추가를 사용하고 새 프로필을 만듭니다. 프로필의 두 번째 복사본을 정확히 모두 만들어야 하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다면 누구나 복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Vista에서는 메뉴에서 메일의 목적을 검색하거나 Windows 7에서 누군가와 같이 제어판을 확장하고 현재 검색 상자를 구현하는 것 외에 일부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계정 카테고리 또는 특정 클래식 보기로 거래하세요. …

    1. 이메일 찾기(1)
    2. 카테고리를 사용하여 기본 보기로 전환(2)
    3. 사용자 계정(3)을 클릭한 다음 메일을 클릭합니다.

    Windows의 경우 xp 메일 애플릿은 일반적으로 사용자 계정 그룹이 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두 가지 방법으로 발견할 수 있습니다.

    1. 범주 보기에서 구식 보기로 전환(1)
    2. “사용자 계정”(2)을 클릭하지만 “메일”을 클릭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고 몇 분 안에 PC를 수정하십시오.
    이 터치스크린에서 새끼손가락 전체의 측면을 스와이프하여 매력을 보고 검색 디자인을 선택한 다음 시작 보기 필드에서 이메일 주소로 이동합니다. 설정(하단의 설문 영역 아래)을 선택한 다음 메일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또한 검색 상자에 충전 패널을 입력하면 Windows 7과 같은 물리적 모양의 제어판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보고있는 Windows를 선택하고 찾아보기 필드에 control board를 입력하고 선택하십시오. 제어판에서 메일을 찾아 선택합니다. 메일 아이콘은 일반적으로 사람이 Outlook을 설치하고 프로그램을 한 번 이상 릴리스했음을 나타내는 데 필요하지 않습니다.

    방법 1: 제어판 궁극적인 현재 대시보드가 ​​잘 알려진 아이콘 레이아웃에 있는 경우 모든 아이콘 메시지에서 현재 메일 애플릿임을 확인해야 합니다. 제어판이 보기 기준: 범주로 설정되어 있으면 메일 애플릿을 찾을 수 있습니다. Windows 7: 가족 보호 관련 사용자 계정thu.

    Control Panel Mail Applet Windows 7
    Kontrollpanelens E Applet Windows 7
    Windows Applet Poczty Panelu Sterowania 7
    Pochtovyj Applet Paneli Upravleniya Windows 7
    Panel De Control Subprograma De Correo De Windows 7
    Configuratiescherm Mail Applet Windows 7
    Control Panel Mail Applet Windows 7
    Panneau De Configuration Mail Applet Windows 7
    Pannello Di Controllo Applet Di Posta Windows 7
    Janela De Miniaplicativo De Correio Do Painel De Controle 7